내 슬픈 마음



정말,
나,
그리고... 기꺼이 자사의 핵심 위치에 이해가 안 돼요
그리고.. 아플거야 잘 알고
근데 왜..이 경로를 선택하십시오


~~~~


xx0303 
사실 난 느껴요.
난 정말 사랑에 빠진 ...
그래서 뭐?
전 한번도 그를 몰라 ..
내 마음이 직관적으로 이해 못하게

만약 내가 마지막으로, 심지어 꽃을 완벽하게 느껴져?
내가 죽게 내버려 둬야 ..

또한이 임시, 희망은
또한 이것은 이미 ..하는 사실이 아니라 희망을
그러므로, 내가 다시 한번이 부상 말았어야 ...


만약 내가 쉽게 내 두뇌의 명령을 따를 수있습니다 마음을 ..
만약 내 심장이 너무이기 적이지 ..
만약 ...



~~~


xx0310
만약 사랑의 여신, 화살표 이벤트 .. 화재 꺼리는
난 .. 만들 수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받아 계속하여 ...
나는 아주 긴 시간 유지
불행히도, 지금 한 사람 너무 좋은 사랑이, 그는 더 이상 유용합니다 ...

난 그저 조용히 울고있습니다 ...
웃음은 슬픔에 ...
행복기도 밖에 할 수 ...

하지만, 정말 충분히 고통 버릇이야 ..
그래서 내가 가서 확인 해 ..
내 마음속에 당신의 그림자를 제거하려면 ...

하나님, 날 도와 .. 가자
날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

Comments

Popular Posts